본문 바로가기
게임소개

스팀 배그 failed to initalize steam 오류 해결법

by 빽훈 2024. 3. 5.

스팀 배그를 하다보면 가끔씩 이상한 오류가 뜨는경우가 많아서 걱정이시죠 ? 오늘은 스팀 배그 오류인 failed to initalize steam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래 글을 봐주세요.

 

배틀그라운드 설치 오류 해결 방법 및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안내

배틀그라운드 설치 오류 해결 방법 및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안내

배틀그라운드를 설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류는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를 해결하고 게임을 정상적으로 설치하기 위해 몇 가지 단계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배틀그라운드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게임 실행 시 관리자 권한을 통해 실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래 경로를 통해 실행할 수 있습니다.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PUBG\TslGame\Binaries\Win64

2. 무결성 검사

Steam에서 게임 무결성을 검사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Steam을 실행합니다.
  2. 라이브러리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선택한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속성으로 이동한 다음 로컬 파일 탭을 선택하고 게임 무결성 검사를 실행합니다.

3.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시 멈춤 혹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 배틀그라운드가 설치된 폴더 이름이 영문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비주얼 C++을 재설치합니다. 아래 경로에 있는 2013과 2015를 모두 설치합니다.
    •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PUBG\_CommonRedist\vcredist

4.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Windows 7

  1. 내 PC에서 우클릭하여 속성을 선택합니다.
  2. 장치 관리자로 이동한 후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클릭합니다.
  3. 사용 중인 그래픽 카드 이름을 우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Windows 10

  1. 바탕화면의 윈도우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2.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클릭합니다.
  3. 사용 중인 그래픽 카드 이름을 우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만약 위의 방법으로 그래픽 카드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경우, 각 그래픽 카드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여러분이 배틀그라운드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입니다. 위의 단계를 따라 시도하고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추가 지원을 요청해 주세요. 함께 해결해 나가겠습니다.